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테마파크 퍼스트 가든(FIRST GARDEN)

여행일:2022년 7월24일 일요일

여행지: 퍼스트 가든(FIRST GARDEN)

퍼스트 가든(FIRST GARDEN)

 고양시와 파주시 경계 약2만여평 부지에 조성된 퍼스트 가든(FIRST GARDEN). 식물의 신 아도니스의 부활을 축하하는 아도니아 축제의 가치와 행사를 준비하고 함께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모티브로 구성된 정원에서는 계절마다 크고 작은 축제,문화와 예술을 접목시킨 아틀리에 가든을 선보이는 곳이다.

 

꽃과 풍요의 여신 플로라가 반기는 광장! 토스카나 광장(Toscana Plaza)

이탈리아 코린트 양식의 입구를 지나 펼쳐진 퍼스트가든의 전정(前庭:앞 뜰)으로 꽃과 풍요의 여신인 플로라(Flora)가 있는 토스카나분수대를 중심으로 사계절 꽃들과 아름다운 경사지의 스텝가든이 손님을 맞이하는 광장이다.

 

퍼스트 가든(FIRST GARDEN)

테마파크 퍼스트 가든(FIRST GARDEN)에서는 매일 매일 해가지면 1000만 개의 전구가 정원 곳곳에서 빛을 발하기 시작하며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수 있다.

 

이벤트와 축제의 정원 이벤트필드(Event Field)

늘 푸른 구상나무와 초여름에 연분홍 꽃을 피우는 자귀나무가 병풍처럼 둘러쳐 있고 넓게 펼쳐진 푸른 잔디마당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가 펼쳐지는 연회의 정원 이벤트필드(Event Field)

 

토스카나(Toscana)길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발상지로 여겨지고 있는 토스카나(Toscana) 는 중부 이탈리아에 있는 주이며, 주도는 피렌체이다. 토스카나주는  이탈리아 에서 인기있는 여행 행선지로 자연환경, 역사, 예술적 유산, 고급 문화에 대한 영향력으로 유명하다. 

 

호러하우스

중간에 나올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장하길 바라며  심장이 약하거니 노약자,임산부,어린이들은 관람에 유의 하시기 바란다.

 

달과 순결의 여신 아르테미스와 요정들이 살고 있는 하얀 빛깔 숲"화이트가든((White Garden)"

사계절 흰색 꽃과 흰 자작이 둘러쌓고 있는 하얀 빛깔의 숲 중앙에는 달빛이 비치는 연못이 자리하고 있다. 정원 한 쪽에는 하얀 호박 마차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이트가든 옆으로 길게 뻗은 벚나무길에는 아름다운 루미나리에로 장식되어있어 밤이 되면 그 아름다움을 뽐낸다.

 

소동물원(동물 먹이주기 체험장)

말,토끼,양,염소,랔쿤,기니피그, 앵무새,비단잉어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수 있으며 어린이 승마체험과 먹이 체험을 할수 있는 곳이다.먹이는 먹이 판매소가 따로 있어 구입해서 이용.

 

허브가든(Herb Garden)

차,향기,식용식물 등으로 분류된 허브체험을 할수 있는 정원

 

버드가든(Bird Garden)

금계,공작,백꿩,공작비둘기,황금계,백공작,앵무비둘기,수녀비둘기,청둥오리등 각종 새가 있는 버드가든(Bird Garden)

 

현무암 폭포실개울과열대숲, 드라마 촬영지와 예쁜 포토죤.실내식물원 그린하우스(Green House).

사계절 남국의 정취가 넘치는 공원 그린하우스(Green House). 남한 내륙 유일한  철원 현무암으로 지형 변화를 주며 폭포와 실개울을 조성하고 남쪽지방 난대수종과 아열대, 열대, 건조지 수종으로 남도 숲,녹차밭,귤원,동백원,향기원,트로피컬가든,연꽃원과 열대성 조류가 있는 버드 가든등 사계절 다양한 테마가 있는 정원이다.

 

전통민속놀이 체험장

선조들의 문화와 놀이를 경험할수 있는 전통 민속놀이! 사계절 다양한 잔통 민속놀이를 체험할수 있는 곳이다.

 

사계절 오감을 만족시키는 열매가 열리는 정원 프르트가든(Fruit Garden)

사계절 식용. 약용이 가능한 유실수와 조류가 좋아하는 열매 식물들을 심어 놓은 정원으로 파주 운정지구 개발시에 잘리게될 운명에 처한 나무들을 이식하여 자연 훼손을 막고 자연과 공생하는 친환경적인 정원이다.

 

매직캐슬(Magic Castle)

퍼스트가든은 넓은 면적에 각기 다른 테마로 다양하게 꾸며 놓아 구경하는 내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또한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이며, 볼거리와 체험할 거리가 많아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하기 좋은 곳이다.밤에는  야경이 아름다워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테마파크 퍼스트 가든(FIRST GARDEN)

퍼스트가든은 정원, 체험·놀이시설, 편의시설로 구분되어 있다.아름다운 정원 곳곳에 체험 시설이 있어 끊임없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헤라(결혼,가정의 여신)의 행복한 파티가 열리는 정원

푸른 전나무와 주목은 숲이 되고, 순결한 백색 대리석의 해피코리더(Happy Corridor)는 무대가 되며 푸른 잔듸밭에서는 그리스 로마 신화의 결혼, 가정, 출산의 여신인 헤라(Hera/Juno)의 행복의 파티가 열리는정원.  파티가든(Party Garden)

 

즐거운 놀이공간 아이노리

정원 속 놀이터 아이노리는 아이들의 웃음이 떠나지 않는 공간으로 항상 즐거운 놀이가 있는 공간이다.가든 트레인,회전목마,바이킹,트럼플린,범퍼커등 각종놀이기구와 사계절썰매, 뗏목체험등 놀이기구와 체험 현장이 있는 곳이다.

 

실개울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주인공으로 한 상록자수로 장식한 정원 자수가든

르네상스시대 이탈리아 빌라처럼 경사지에 건물을 짓고 건물축을 살려 계곡형의 공간에 단을 만들어 바다의 신이 있는 포세이돈분수를 중심으로 디오니소스(풍요와 포도주의 신), 아테나(지혜와 전쟁의 신), 아레스(잔인한 전쟁의 신), 헤르메스(신들의 전령부와 행운의 신) 석상과 상록수로 자수처럼 장식한 하경식 자수화단이 있다. 기본적으로는 회양목과 잔디밭으로 단순하게 자수화단을 만들었으며 포인트가 되는 곳에는 화분을 두었다. 이탈리아에서는 화분에 올리브나무를 심는데, 퍼스트가든에서는 블루베리를 볼 수 있다.

 

스테이크 하우스 삐아또고메 / 한식레스토랑 시선

정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삐아또고메는 세트,코스,싱글 등 다양한 메뉴로 고객을 맞이하며 한식레스토랑 시선에서는 정갈하고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 깊은 한식의맛을 즐길수 있는 곳이다.

 

제우스가 내리는 물의 향연이 펼쳐지는 정원 .제우스벽천분수(Zeus Wall Fountain)

로마신화 최고의 신이며 광명의 신인  제우스가 살던 신전의 위에서 제우스가 세상을 바라보는 듯한 분수가 있고, 하늘에서 물이 넘쳐흐르는 듯한 폭포 사이로,예술가들이 그린  ‘사라진 도시의 복원’이라는 벽화가 있는 벽천분수. 폭포의 안으로 들어가면 사라진 도시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제우스벽천분수(Zeus Wall Fountain)상단에서 바라본 "자수가든"
자수화단 사계절 별자리와 스테이크 하우스 '삐아또고메' / 한식레스토랑 '시선'
아프로디테와 에로스, 푸시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정원! 테마파크 퍼스트 가든(FIRST GARDEN)

사랑과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와 사랑의신 에로스(큐피드), 에로스의 키스에 죽음과 같은 잠에 깨어나는 푸시케. 신들의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가 사계절 꽃 피우는 사계장미의 장밋빛 향연으로 펼쳐지는 정원이다. 이외에도 사계장미, 플로리분다 등 프랑스, 독일 등의 장미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봄에는 다양한 사계장미가 트렐리스 아치 등에 연출된다.

 

제우스벽천분수(Zeus Wall Fountain) / "자수가든"
함께 가면 좋은 경기도 가족 여행지 사계절 별빛 축제가 열리는 곳! `퍼스트가든`

퍼스트 가든은 넓기는 하지만 걸어서 여기저기 구경하면서도 금방다녀올수 있을 정도로 잘되여져 있다. 

연인과 가족과 친구와 함께 가면  더좋은 경기도  여행지 퍼스트 가든 여행기는 여기서 마침니다.